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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 묻는 질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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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서류 요청(기타문의)

    등급판정서,도축증명서는 국내산에만 해당하며 수입신고필증과는 별개로 요청해 주셔야합니다.
    배송이 완료어야 요청이 가능하며 또한 고객센터에 팩스 또는 이메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.
    ※수입원청 또는 도축장에서 직접 받아야하는 서류는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• 사업자/개인구매도 가능 한가요?(기타문의)

    박스단위 판매상품의 경우 계산서발행 상품이기 때문에 사업자회원의 경우 예스미트(주) 모든상품이 구매가능 합니다.
    개인구매회원의 경우 계산서발행을 할 수 없으며, 현금영수증 발행해 드립니다.
    *개인회원분들의 경우 주문시 현금영수증을 신청해 주시면 배송완료후 현금영수증이 발행되며,

    거래종료시 현금영수증신청은 국세청홈택스 현금영수증관련 부서에 문의하셔야 합니다.

  • 상품이 녹아서 왔어요, 어떡하죠?(제품문의)

    수령 후, 상품이 녹았더라도 개봉 전 상태에서는 바로 냉동보관하셔도 문제가 없습니다.
    다만, 상품을 개봉하신 후, 재냉동은 상품이 변질 될 수 있으므로 개봉된 상품을 재냉동을 하지 말아주십시오.

  • 1박스도 구매 가능한가요?(제품문의)

    최소 구매 가능 수량은 1박스부터 입니다.
   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  • 제품을 절삭하여 받을수 있나요?(제품문의)

    세절상품도 판매하고 있으며, 이미 원육으로 등록되어있는 상품의 별도 절삭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    원하시는 품목을 상품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세절에대해 상품준비가 가능한지 확인 후 판매 진행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    가능한 상품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  • 구입하려는 상품이 없습니다 따로 구매가 가능한가요?(제품문의)

    모든 상품이 등록 되지 않을 수 있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원하시는 상품 확인 후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  • 상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?(제품문의)

    각 상품 페이지를 통하여 가능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    상품 정보가 부족하시다면 “상품문의”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  • 비회원도 구매 가능한가요?(주문/결제)

    예스미트(주)에서는 회원/비회원 구매가 모두 가능합니다.
    단, 회원 가입을 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주문서 작성시 주문자 정보 및 수령자 정보를 매번 입력해야 하는 불편이 있으며, 일부 회원 전용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습니다.

  • 매장방문하여 개인 구매 가능한가요?(주문/결제)

    저희 (주)예스미트에서는 현장에서 소매 판매도 하고 있습니다.
    찾아오시는길은 홈페이지 메뉴 찾아오시는길에 주소 및 위치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.

  • 주문/결제와 입금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(주문/결제)

    고객센터로 전화 주문후 무통장 계좌 이체와 쇼핑몰 주문 페이지 등록 후 실시간계좌 이체와 카드결제, 휴대폰 결제 네가지 방법이 있습니다.

    입금 확인은 고객센터 전화주시면 바로 확인해 드립니다.

  • 주문 결제 완료되었는지요?(주문/결제)

    주문확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시며, 자세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신속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  • 대량(도매)구매 문의(주문/결제)

    대량(도매)구매를 원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따로 대량(도매)구매 카테고리를 만들어 두었습니다.
    구매 원하시는 상품을 확인하시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됩니다.

    페이지내에 없는 상품을 대량(도매)구매를 원하시거나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별도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  • 원육색이 검붉은 색이에요?(반품,교환)

    진공 포장된 원육의 경우 산소가 부족하여 원육색이 검붉은 색이 되며 포장을 개봉하고 실온에서 30분 이상 두게 되면 월래의 육색으로 돌아옵니다. 

    상품 하자가 아니오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.

  • 맛이 없고 냄새도 심하고, 남은거라도 반품,교환 가능한가요?(반품,교환)

    식품의 특성상 파손, 배송사고외엔 어떠한 사유도 반품이 불가합니다.

    한번 출고된 제품은 다시 입고 될 경우 2~3일 기간이 소요되며 반품 과정에서 제품의 변질이 되기 때문에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은 처리되지 않습니다.
    드시는 분들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맛과 냄새, 식감의 차이가 있으므로 고객님 취향에 맞지 않는다는 사유로는 반품 및 교환은 불가 합니다

  • 구매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(반품,교환)

    당일 상품 구매후 고객님의 사정에 의해 부득이 주문취소를 하고 싶으실 때에는 평일기준 오후 5시까지(택배 발송전) 취소를 해주셔야 합니다.
    상품 출고 후에는 취소는 불가능합니다.

  • 교환 및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(반품,교환)

    제품교환 및 반품 시에는 고객센터 및 상품문의 게시판에 문의/전화 주시어 상담원과 통화 바랍니다.
    제품에 당사의 실수로 인한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비자 피해보상규제에 의거 반품 및 교환,
    환불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.
    냉장 제품은 반품이 불가 하며,(단, 제품하자 및 배송오류는 제외)
    배송정보 오류 기입 및 잘못된 주문은 배송 지연 및 제품 변질에 대해서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    반품/교환기 상담원과 통화 후 반품접수를 해주셔야 하며 반품 접수 없이 임의로 반송했을 경우 환불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    고객변심에 의한 반품은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    제품회수 확인 후 3일 이내에 환불해 드립니다.  


     ※반품/교환이 불가능한 경우※
      ①배송된 제품이 파손,손상되었거나 오염 되었을 경우
      ②모니터 해상도의 차이로 인해 색상이나 이미지가 실제와 다를 수 있으며, 이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      ③구매자의 책임 사유로 제품가치가 감소하거나 훼손된 경우
      ④보관 상태가 유지되지 않아 제품 가치가 감소한 경우
      ⑤시간 경과에 의해 판매자가 재 판매시 손실이 발생할 경우
      ⑥제품 하자를 제외한 구매자의 단순 변심, 주소오류,연락 두절인 경우

  • 연락없이 택배를 문앞에 두고가서 상품이 전부 녹았어요(배송문의)

    냉동/신선제품은 출고후 다음날 도착이 원칙이니 상품이 출고된 후 다음날엔 꼭 배송조회를 부탁드립니다.
    또한 연락이 없더라도 통화중, 핸드폰이 꺼져있는 상태라면 문앞이나 경비실에 보관될수 있으니 확인부탁드립니다.

  • 배송비용은 얼마 인가요?(배송문의)

    5만원 이상 구매하신 고객께는 무료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.
    기본 배송료는 4,000원 이며, 지역에 따라 추가 운임이 나올 수 있습니다.
    혹시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더욱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  • 배송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(배송문의)

    택배 배송은 한진택배이며, 운송장 번호로 조회 하실수 있습니다.
   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  •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(배송문의)

    박스상품: 평일(월~금) 오후 4시까지 주문 5시 이전 결제 하실 경우 다음날 제품 수령이 가능하시며,
    세절상품: 평일(월~금) 오전 11시까지 주문 오후 3시 이전 결제 하실 경우 다음날 제품 수령이 가능하십니다.
    일부 품목 또는 재고 부족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사항이 발생할 경우 전화로 안내해 드립니다.
    (휴일 및 휴일 전 주문시 휴일로부터 이틀 후 수령 가능)